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컨텐츠몰 검색

회원로그인

인사말

인사말

  

중소기업의 성장 파트너  SNS마케팅 교육의 요람  

 

(주) 미래전략경영원은 2008년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기업전략, 인사조직, 운영관리, 마케팅을 아우르는 고객맞춤형 종합 컨설팅 서비스 업체로 발돋움해 왔으며, 현재는 교육훈련 서비스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 (주)미래전략경영원은 기업경영컨설팅SNS 마케팅을 포함한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한 각 분야별 전문가를 확보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경영컨설팅 서비스는 기업의 경영전략계획, 인적자원게획 및 관리, 생산 및 서비스운영관리, 마케팅, 교육훈련 등 고객이 요구하는 분야에 적합한 전문인력을 투입하여 체계적인 일정계획 수립을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사를 동반자로 생각한다는 슬로건 하에 고객사와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는 관계를 추구합니다.  

 

교육훈련 서비스는 기업의 요구에 따라 진행되는 재직자 교육훈련,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및 매출증대를 위한 SNS 마케팅 교육, 경영컨설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경영지도사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SNS 마케팅 교육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 스킬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블로그, 모바일 등을 이용한 마케팅의 이론뿐만 아니라 스킬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수준까지 교육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높은 교육만족도와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저희 (주)미래전략경영원은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기를 희망합니다.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7길 21 3층 전화 053) 741-1137 팩스 053) 741-1138 운영자 박세학
사업자 등록번호 504-81-78159 대표 박세학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박세학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대구수성구-0504호
Copyright © 2001-2014 주식회사 미래전략경영원 .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